투개월 파트체인지, 도대윤 김예림 '포커페이스' 파트 바꿔 부른 이유 '가사가 야해?' 네티즌은 열광
2011-10-11 09:53
투개월 파트체인지, 도대윤 김예림 '포커페이스' 파트 바꿔 부른 이유 '가사가 야해?' 네티즌은 열광
▲투개월[사진=Mnet 슈스케3 동영상 캡처] |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Mnet ‘슈퍼스타K3' 투개월의 음원이 파트체인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지난 10일 공개된 투개월의 포커페이스 음원 일부가 생방송 경연 무대때와는 달리 파트가 바뀌어 공개된 것이다.
앞서 투개월 도대윤 김예림은 지난 7일 방송된 ‘슈스케3’ 생방송 무대에서 레이디가가의 ‘포커페이스’를 선곡해 멋진 화음을 들려줬다.
이들은 방송도중에 가사 실수를 저질렀다. 이에 네티즌들은 노래 가사가 선정적이어서 해당 파트를 맡았던 도대윤이 자체 심의를 했다는 해석을 내놓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음원에서는 도대윤 대신 김예림이 해당 파트를 대신 불렀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이에 대해 ‘슈스케3’ 제작진은 방송에서와는 달리 풀버전으로 ‘포커페이스’를 녹음해야해 곡의 매끄러운 흐름을 위해 둘의 파트를 바꾸게 된 것 이라고 설명했다. 파트체인지가 가사의 선정성 및 실수와는 무관함을 알린 것이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도대윤의 자체심의가 Mnet 제작진의 심기를 건드린 것인가”, “파트 체인지로 더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다면 환영”, “여러 방식으로 도전해서 최고의 결과를 얻기를”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unsh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