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8일부터 여행 사진전 개최

2011-10-06 09:39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서울 삼성동 올림푸스사옥 내 위치한 올림푸스 홀 갤러리 ‘펜(PEN)'에서 여행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지난 5월 출사 여행을 지원하는 ‘올림푸스 가족원정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페니아(PENia, PEN 카메라의 마니아를 지칭하는 말) 가족들이 참여, 필리핀, 제주도 등 출사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된다.

여행 일정 동안 촬영된 사진들을 장소별로 선별해 전시함으로써 가족 여행의 추억을 함께 공유할 뿐 아니라 동시에 여행 코스를 미리 체험하는 등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의 장도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사진전은 기존의 유명 작가전 혹은 대학생 중심의 해외 원정단 사진전과는 달리 일반인 가족이 중심이 되어 이루어지는 사진전인 것이 특징이다.

전시기간 중에는 필리핀 여행 포털사이트 온필닷컴에서 ‘방명록 발도장 남기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필리핀 여행항공권과 올림푸스 인화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이극로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상무)는 “최근 신제품 PEN 카메라 3종이 모두 출시 됨에 따라 가족, 대학생, 직장인, 전문직 등 다양한 이용자들을 위한 문화행사를 적극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