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하지원 러브콜 "한 시간 투자, 다섯 컷 정도만··· 못하셔도 사랑합니다!" 고백에 누리꾼들 웃음 '빵'

2011-08-10 18:23
하하 하지원 러브콜 "한 시간 투자, 다섯 컷 정도만··· 못하셔도 사랑합니다!" 고백에 누리꾼들 웃음 '빵'

▲하하 [사진=MBC '무한도전' 공식홈페이지]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가수 겸 방송인 하하가 배우 하지원에 공개 러브콜을 보냈다.

하하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하지원씨. 저 하하에요. 반갑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 재킷앨범에 한 시간만 투자해 주실 수 있을까요? 못하셔도 사랑합니다! 영화 '7광구' 대박나시구요! 사랑해요! 재밌게 간단히 다섯 컷 정도만 찍으면 되는데... 히~" 라며 하지원에게 출연을 부탁하는 글을 남겼다.

앞서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내일 미니 레게앨범 재킷 찍어요"라고 운을 떼며 "노래는 쿤타&뉴올리언즈의 '로사'를 리메이크 하는데요! 로사를 찾고 있어요! 저의 로사가 되어 주실 분 없나요? 내일 한 시간만 투자해 주시면 괜찮은데! 아름다운 로사가 되어 주실 분을 찾아요! 장난 절대사절!"이라며 새 앨범에 대한 얘기를 꺼냈다.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하 앨범에 하지원 참여할까요? 하지원의 대답이 궁금하네요" "하하 공개 러브콜, 너무 귀엽다" "앨범 대박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