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가 소식> 압구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오리백작> 상영外
2011-08-10 10:09
오리백작/ HMN 제공 |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CGV압구정은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8~9월 프로그램으로 로시니의 <오리백작>을 1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오리백작>은 프랑스 전래 민화에서 소재를 취해 프랑스적인 코미디가 다분히 가미된 희극으로, 메트에서는 이번이 초연이다.
스타 가수 3인방인 후안 디에고 플로레스(테너), 디아나 담라우(소프라노), 조이스 디도나토(메조 소프라노)가 2005년 토니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연출가 바틀렛 셰어와 만나 생생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펼친다.
○…CGV 다양성영화 브랜드 ‘무비꼴라쥬’의 8월 3주차 톡(Talk) 프로그램 라인업이 결정됐다.
우선 오는 16일 오후 7시 CGV압구정에서 이영진 음악평론가 진행의 <마에스트로6> 스페셜톡이, 17일 오후 7시 CGV강변에서는 심영섭 평론가 진행의 <사라의 열쇠> 시네마톡이, 그리고 18일 오후 7시 CGV상암에서는 오영두 감독, 배우 홍영근, 하은정이 함께하는 <에얼리언 비키니> 시네마톡이 진행된다.
○…CGV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북클럽 이벤트 게시판에 예매 후 댓글을 단 고객 중 총 120명을 선정해 ‘퍼스트 어벤저’, ‘아이엠넘버포2’ 등 고객이 원하는 도서를 증정하는 <북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매 시마다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31일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에 게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