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국제판화축제 '만화벼룩시장' 판매자 모집

2011-08-03 08:17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부천국제만화축제 운영위원회(위원장 박재동)는 오는 20일~21일 부천국제만화축제기간 중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리는 '만화벼룩시장'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

'만화벼룩시장'은 개인이 가지고 있지만 활용도가 낮은 만화관련 소장품(만화책, 만화일러스트집, 애니메이션CD 및 DVD, 피규어, 캐릭터상품, 의상 등)을 벼룩시장을 통해 판매함으로써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 간의 교류를 활성화시키고, 서로의 필요에 따라 소장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일까지 이메일 접수(bicof@komacon.kr)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된다.참가비는 없다.

축제사무국 관계자는 “시민들이 가지고 있는 만화 관련 소장품의 가치가 우리나라 만화 산업 발전의 척도가 될 수 있다”며 “이번 만화벼룩시장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혼자만 보기 아까운 좋은 아이템을 만화를 사랑하는 이웃과 함께 나누고 그것을 구매하는 사람도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는 17일부터 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제14회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2011)는 <만화벼룩시장> 외에도 최호철 작가와 함께하는 <드로잉 투어>, <메탈베이블레이드 대회>, <만화OST콘서트>, <마술GO, 과학GO 마술공연> 등 다양한 시민체험행사와 부대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032)310-3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