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26~28일 'Kids Day' 이벤트 진행…26일 나인뮤지스, 28일 최윤소 시구

2011-07-26 13:47
LG트윈스, 26~28일 'Kids Day' 이벤트 진행…26일 나인뮤지스, 28일 최윤소 시구

▲키즈데이(Kids Day) [사진 = LG트윈스 제공]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가수 나인뮤지스와 배우 최윤소가 26일과 28일에 마운드에 오른다.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오는 26~28일 두산 베어스와의 주중 3연전을 'Kids Day'로 지정하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및 배급사인 대원미디어와 함께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LG는 3연전 동안 1루 내야출입구에서 '도라에몽'을 비롯 '파워레인저', '프리큐어', '눈보리' 등의 대원미디어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이벤트를 실시하고, 야구장 내에 에버바운스, 게임존 등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을 설치한다. 또한 어린이 팬들에게 캐릭터 부채, 머리 끈, 풍선, 솜사탕, 기타 캐릭터 용품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첫 날인 26일에는 경기 시작 전에 어린이들이 외야 그라운드에서 직접 공을 던질 수 있는 '도전 스트라이크 이벤트'를 실시하며 경기 중에는 'LG DVD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마스코트를 이겨라'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 경기전에는 '어린이 외야 수비왕 그라운드 이벤트'를 실시하며 28일에는 경기 종료 후 어린이들이 직접 그라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키즈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어린이 모터쇼 가족 관람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26일에는 가수 나인뮤지스가 시구·시타 및 특별 공연을 펼친다. 27일에는 진수희 보건복지부 장관이 시구를 할 예정이며 28일에는 SBS TV 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구향' 역으로 출연중인 배우 최윤소가 시구자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