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J 무제한 다시보기’ 상품 출시

2011-07-24 18:36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KT는 자사 IPTV 서비스인 올레TV를 통해 CJ E&M이 제공하는 인기채널 11개의 유료 주문형 비디오(VOD)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CJ 무제한 다시보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CJ 무제한 다시보기는 올레TV 가입자가 월 5000원으로 CJ E&M이 운영중인 11개 채널(tvN, Mnet, chCGV, 온스타일, 온게임넷, Olive, OCN, 스토리온, XTM, 바둑TV, 중화TV)의 유료 다시보기를 무제한 볼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유료 VOD를 단품 구매 시 SD는 700원, HD는 1000원이지만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월 정액 5000원으로 매월 1000여 편의 CJ E&M 유료 VOD서비스를 마음껏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CJ E&M 채널에서 자체 제작하는 모든 프로그램이 매주 50여 편 이상 새롭게 추가 제공되며 VOD가 제공 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본 방송 방영 직후 12시간 이내에 볼 수 있다.

CJ 무제한 다시보기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올레TV 내 ‘TV다시보기 => CJ E&M’ 메뉴의 개별 유료 콘텐츠를 월정액으로 구매하거나,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유희관 KT 올레TV본부 상무는 “올레TV는 국내 최다 VOD와 채널을 보유한 IPTV로서 이번 CJ 무제한 다시보기를 통해 인기 콘텐츠를 더욱 저렴하게 제공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요금제와 저렴한 월정액 상품 출시를 통해 유료 콘텐츠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