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클라세 냉장고 구매하고 여름휴가는 푸켓으로"

2011-06-19 11:00



(아주경제 조영빈 기자) 대우일렉은 2011년형 클라쎄 양문형 냉장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푸켓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유통 매장에서 클라쎄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 구입 후 대우일렉 온라인 카페 (http://cafe.naver.com/klasseoven) 에 구매 후기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4박5일 푸켓 여행 상품권을, 2등 3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패밀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응모는 다음달 1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7월 21일 해당 온라인 카페를 통해 공지된다.

또한, 대우일렉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7월말 까지 2011년형 클라쎄 양문형 냉장고 구매 고객 모두에게 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휴가비 부담을 덜어 준다는 방침이다.

그 밖에도 총 3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QR코드를 이용한 모바일 웹 퀴즈 이벤트’ 와 ‘구매고객 대상 설문 이벤트’ 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클라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한다.

대우일렉은 특수소재와 초자인쇄 기법을 채용해 자연의 입체감과 생동감까지 살린 클라쎄 양문형 냉장고 4종을 출시, ‘자이언트 포켓’, ‘아이디어 밀폐실’ 등 대우일렉만의 독창적 내부 수납공간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소비자의 감성까지 사로 잡는 디자인으로 양문형 냉장고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