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랑' 속, 눈에 띄는 이곳! 독고진의 사무실은 어디?

2011-06-02 09:39
'최고의 사랑' 속, 눈에 띄는 이곳! 독고진의 사무실은 어디?

[사진=LG하우시스 Z:IN]
(아주경제 온라인 뉴스부)MBC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이 회를 더할수록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주요 촬영지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유독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이 있으니, 바로 독고진과 구애정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이다.

매회 주인공들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문대표의 사무실을 비롯하여 회의실, 휴게실, 건물입구 등, 각 공간마다 독특한 구조와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곳의 실제 촬영 장소는 바로 논현동에 위치한 건축장식자재 전문기업 LG하우시스의 직영점이자 전시장인 Z:IN 에코하우스.

극 중에서 자주 등장하는 문대표의 사무실은 실제 VVIP대상 인테리어 상담실로 사용되는 장소로, 같은 건물 내 다른 공간들과 달리 독립된 형태로 설계되어 주인공들의 중요사안이 오가는 사적인 장소로써 드라마의 설정과 적절하게 맞아 떨어진다.

특히 사무실의 외벽 전체를 감싸고 있는 빨간색 큐브는 내부 인테리어와도 연결되어, 비비드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가구와 소품들이 상큼 발랄한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살리고 있다.

또한 독고진과 구애정이 나란히 앉아 1000장의 사인지에 사인을 하던 공간은 6층에 위치한 회의실로, 한 면 전체가 통유리로 마감되어 있어 탁 트인 전망이 쾌적한 분위기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