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다섯째 주 극장가 소식> 롯데시네마

2011-05-31 12:08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 Queens’ Wannabe #2 여왕들의 만찬 이벤트

롯데시네마는 35세 이상 여성들(Queens)의 원하는 바(wannabe)를 지원하는 연간 프로젝트인 “Queens’ Wannabe Project”(퀸스 워너비 프로젝트) 2탄을 시작했다. 두 번째 퀸스 워너비 프로젝트는 [여왕들의 만찬(Queens’ Dinner Party)]이라는 이벤트명으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만 35세 이상 여성 회원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이 참여하는 여성 대상 모임에 관한 사연을 응모하면 우수 응모자를 선정하여 당첨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1등으로 당선되면 단체 영화 무료 관람 기회와 TGIF 외식상품권 100만원, 2등에게는 단체 영화 무료 관람 기회와 TGIF 외식상품권 50만원, 3등에게는 단체 영화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 롯데멤버스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 무료관람 이벤트

롯데시네마는 롯데멤버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개봉하는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6월 19일까지 롯데월드/롯데시네마/롯데JTB/롯데호텔 중에서 롯데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스마트롯데 어플리케이션 가입, 또는 롯데멤버스 SNS채널(페이스북, 트위터)을 등록하는 3가지 미션 중 하나를 수행한 후 응모하면 총 3500명에게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22일에 발표되며, 총 1750명에게 동반 1인까지 입장 가능한 ‘마당을 나온 암탉’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시사회는 6월 25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 작가 강연회 – 도서 ‘Top Model’ 저자 한혜진&지현정과의 만남

롯데시네마는 YES24와 함께 ‘Top Model’의 저자인 모델 한혜진-지현정과의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가 강연회는 오는 6월 22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신림관에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참가희망사유를 한줄 답변으로 작성하면 된다. 작가 강연회에서는 한혜진&지현정 작가와의 질의응답 시간과 사인회 시간이 마련돼 있다. 응모 기간은 6월 19일까지며, 당첨자는 6월 20일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