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 이슈] 두산베어스 홈페이지가 갑자기 다운된 이유는?…송지선 아나의 스캔들 상대 선수 구단
2011-05-24 08:48
[AJ 이슈] 두산베어스 홈페이지가 갑자기 다운된 이유는?…송지선 아나의 스캔들 상대 선수 구단
[이미지 = 두산베어스 프로야구단 홈페이지 캡처, 5월 23일 오후 4시 58분 현재] |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송지선 아나운서가 투신자살한 소식이 전해지며 두산베어스 프로야구단 홈페이지가 다운됐다. 이로 인해 23일 오후 5시 현재 두산베어스 홈페이지의 접속이 매우 어려운 상태다.
이는 송지선 아나운서와 스캔들 상대였던 임태훈 선수가 두산 소속의 선수라 상당수의 누리꾼이 두산베어스 야구단 홈페이지로 몰리면서 자연스레 발생한 현상이다.
지난달 22일 송지선 아나운서는 "임태훈과 2008년 시즌이 끝난 후 식사 자리에서 처음 만나 1년 정도 누나 동생사이로 지내다 가까워졌다. 정식으로 사귄지는 1년 정도 됐다"며 임태훈과 1년 째 열애 중이란 사실을 밝혔고, 이에 대해 소속팀 두산베어스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보인 바 있다.
한편 송지선 아나운서는 23일 오후 1시44분께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소재한 한 오피스텔 19층의 자택에서 투신자살했다.
임태훈 선수와의 '열애 중이다, 아니다'의 문제를 두고 논란 중심에 있던 송 아나운서는 지난 7일 새벽 4시 50분쯤 자신의 트위터에 자살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 이로 인해 사태가 커지자 송 아나운서는 "개인적인 공간이라 생각해 심려를 끼쳐드렸다"며 사과를 전했으나, 9일 MBC플러스미디어는 송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던 '베이스볼 투나잇 야(野)'에서 송 아나운서를 임시 하차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