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현대산업개발, '고덕 아이파크' 잔여가구 분양 중

2011-05-18 14:08
도보 5분 거리 역세권으로 교육환경도 우수

현대산업개발이 잔여 물량을 분양 중인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고덕 아이파크' 아파트 단지 출입구.

(아주경제 유희석 기자) 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강동구 고덕동 주공1단지 아파트를 재건축한 '고덕 아이파크' 잔여 물량을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상 12~20층 14개동이며, 전용면적 59~177㎡의 다양한 주택형으로 이뤄졌다. 대부분 세대의 거실과 침실이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방과 거실이 전면에 위치한 3베이(Bay) 이상의 평면 구조가 적용됐다.

붙박이장과 함께 수납공간도 넉넉하며 전용 전실이 있어 자전거 등 자잘한 생활용품 수납이 편리하다. 지역난방이 적용되며 단지 내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했다.

커뮤니티센터에는 헬스장,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영화감상실, 대형 회의실 등이 마련됐다.

지하철 5호선 고덕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으며 올림픽대로와 천호대로, 암사대교를 이용해 잠실 등 강남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의 진입도 쉬워 수도권 내·외곽으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대형 할인마트인 이마트(명일점)와 현대백화점(천호점), 경희대 동서신의학병원 등도 가깝다. 주변에는 묘곡초·배재중·배재고(자율형 사립고)·광문고·한명고·한명외고·명일여고 등이 위치하고 있다. 02)441-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