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건강 나눔 바자회'

2011-05-12 11:42

(아주경제 조영빈 기자) 한경희생활과학이 ‘제 3회 한경희 건강 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화장품 자회사 에이치케어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5월 20일 아름다운가게(공동대표 홍명희)와 함께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제3회 한경희 건강 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번 행사에서 한경희생활과학은 스팀청소기,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워터살균기, 고온 살균 청소기 등 총 13종의 가전 제품과 4월 출시한 ‘키친 사이언스(Kitchen Science) 천연 마그네슘팬’ 3종 세트를 40% 할인 판매한다.

에이치케어는 히팅&스핀마스카라, 아이컬렉션, 에코 화이트 스킨&에멀전을 200개 한정으로 40% 할인 판매 한다. 단 판매 제품은 내부 사정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수익금의 일부를 의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한다.

헌 옷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헌 옷 기증 시 한 벌 당 천원씩 추가 할인을 해주며 이는 1인당 최대 5벌, 5천원까지 할인 해 준다. 헌 옷를 준비하지 못한 고객은 행사 당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옷을 구매하고 그 영수증을 제시하면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중복할인은 되지 않으며 스팀청소기 패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아름다운 가게 전체 수익금 중 헌 의류 판매 수익금이 가장 높아 이 행사를 진행하며 이날 기증된 고객들의 헌 옷은 모두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한다.

또 한경희생활과학이 프라이팬 출시를 기념해 ‘프라이팬 무상 교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용하던 프라이팬을 가지고 오는 10명에게 선착순으로 새롭게 출시 되는 프라이팬으로 무료로 교체해주는 돌발 이벤트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경희생활과학 손종필 마케팅팀장은 “건강 나눔 바자회는 소비자에게 건강 가전 제품의 알뜰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의료 소외계층에게는 의료 혜택을 지원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바자회는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