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Jeep 공식 페이스북 오픈
2011-04-25 17:37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5일 Jeep브랜드의 70주년을 맞아 Jeep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JeepKorea)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는 소셜네트워킹 서비스(SNS)를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방침이다. Jeep 페이스북을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과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 Jeep의 모험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오픈 기념으로 Jeep모델을 통해 참여자의 잠재된 성향과 직업을 찾아주는 ‘나의 아이디 카드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Jeep 차량의 사진이 들어간 고유 ID를 통해 페이스북 프로파일 사진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높은인기를 얻는 ID 보유자에게 아이패드2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한달동안 매주 증정하며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사용자에게 순금으로 제작한 Jeep ID카드와 Jeep 캠프 초대권 등을 전달한다.
아울러 Jeep 페이스북을 방문자를 위해 △Jeep 캠프 영상 △USA Jeep 잼보리, △Jeep 어드밴처 등 오프로드 드라이빙 영상을 제공한다. △Jeep 차량 정보 △이미지 갤러리 △최신 뉴스 △이벤트도 전달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웨인 첨리 사장은 “최근 소셜네트워크(SNS) 이용자들이 전 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Jeep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최근 새롭게 오픈한 Jeep캠핑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더욱 다양한 컨텐츠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eep의 새 모델을 체험하고 싶다면 현재 전국 Jeep 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Enter’N Go 시승 캠페인에 참가하면 된다. Jeep 공식 웹사이트 (www.jeep.co.kr)을 통해 응모하면 시승도 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