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성적표 화제…누리꾼 "공부, 운동, 얼굴…엄마 보면 안 돼!"

2011-04-23 15:21
강동원 성적표 화제…누리꾼 "공부, 운동, 얼굴…엄마 보면 안 돼!"

[사진 = SBS TV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배우 강동원의 학창시절 성적표가 방송에서 공개되며 많은 누리꾼 사이의 화제다.

21일 방송된 SBS TV '한밤의 TV연예'는 강동원, 소지섭, 송승헌의 학창시절을 공개했다.

이들 중 가장 눈에 띄었던 스타는 단연 강동원이다.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된 성적표를 보면 강동원의 아이큐(IQ)는 137였으며, 대부분의 과목에서 '수'와 '우'를 받았다. 또한 행동발달 사항에는 "명랑하고 쾌활하며 축구 부원으로 학교 활동에 적극적임"이라고 돼 있다. 

실제 강동원은 전국적으로 명문고로 손꼽히는 고등학교인 거창고를 졸업한 후 한양대 기계공학과를 입학하고 졸업했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는 강동원의 8등신 몸매 인증사진과 함께 초·중·고등학교 시절 졸업사진도 공개됐다. 어렸을 때부터 출중한 외모에 운동, 공부 등 못하는 것이 없었음이 밝혀진 것이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동원 못하는 게 뭘까?", "강동원 보고 싶다.", "우월한 기럭지와 어린시절 역시 강동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동원은 지난해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창원, 마산 지역은 다른 지역에 비해 교육열이 뛰어났다"며 "그렇다보니 상대적으로 공부를 많이 했던 것 같다. 내 성적이 나빴던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잘했던 건 아니었다"고 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