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스티브&요니 새 아이템 런칭

2011-03-25 10:38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CJ오쇼핑이 독특한 작품으로 사랑 받는 디자이너 듀오 스티브&요니의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CJ오쇼핑은 오는 26일 11시 40분 방송될 ‘스타일 온 에어(Style On Air)’에서 디자이너 스티브&요니(Steve J&Yoni P) 의 ‘Run by 스티브요니 트레이닝 세트’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트레이닝웨어는 젊고 모던한 유러피안의 감성을 하이퀄리티의 소재와 까다로운 공정, 섬세하고 실용적인 디테일로 풀어낸 브랜드이다.

트레이닝 세트(13만 8000원)는 후드집업과 트레이닝 팬츠로 구성됐으며, 트레이닝 팬츠 후드집업과 조화를 이루는 지그재그 스트라이프 프린트를 통한 디자인에 포켓 지퍼, 허리부분의 고무밴드 등을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CJ오쇼핑 신미라 MD는 “지난해 런칭한 ‘캐릭터스’에 이어 이번에 선보일 ‘RUN by 스티브요니’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하이퀄리티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한편 실제 부부이자 동료인 스티브 J(Steve J)와 요니 P(Yoni P)는 런던컬렉션에서 데뷔한 후 영국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커플 디자이너로, 삼성패션디자인펀드 2~3회 연속 수상자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