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주름부터 관리해야 처진피부, 굵은주름 막는다.

2011-03-11 19:42
아기주름부터 관리해야 처진피부, 굵은주름 막는다.

 

얼굴만으로는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워 졌다. 잔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에서 자유로운 듯 보이는 TV속 연예인들의 얼굴을 보면서 온갖 피부관리와 주름제거시술에도 불구하고 잔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이 자글자글한 본인의 피부에 좌절한 경험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나이가 들면 각질층의 세포 교체 주기가 2배로 늦어지면서 각질이 쌓여 피부에 영양공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고가의 주름제거 화장품을 사용하기 전에 각질제거효과에 탁월한 세안제로 세안을 한 후 일주일에 2번 정도 팩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각질제거로 인한 피부의 건조현상을 트러블솔루션 하이드로 겔 마스크(WWW.RISKIN.CO.KR)로 수분크림보다 좀 많은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 주는 것이다. 트러블솔루션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항균, 항염 식물성화장품으로 피부 영양 성분이 고농도 배합되어 트러블 진정 및 흔적완화, 손상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피부진정 및 쿨링 효과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해 잔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을 예방 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은 잔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에 필요한 콜라겐을 파괴시키는 주름제거의 쥐약이다. 때문에 주름제거를 위한 습관에는 밖에 나가지 않고 집 안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더라도 자외선 차단제가 꼭 필요하다는 것이다. 실내 불빛에 의해서도 피부에 자극이 가해져 잔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이 악화되기 때문이다. 기초화장 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외부에서의 활동 시에도 수시로 덧발라 주는 습관이 필요하다.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WWW.RISKIN.CO.KR)은 바쁜 아침 한번으로 미백과 자외선차단을 해주고, 주름제거에도 도움을 주는 비비크림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기본이고,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모공과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하며, 피부에 자극 없는 식물성 성분으로 트러블 피부에도 안전하고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잔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을 감추기 위해 잡티제거화장품 등 진한 메이크업을 하는 것보단 촉촉한 기능의 수분크림기능이 함유된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으로 동안피부의 필수인 투명화장에 도전해 보자.

다음으로 잔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주름제거에는 수분크림이 필수적이다. 건조한 건성피부는 잔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이 생기기 더욱 쉬운 피부타입이다. 수분크림은 주름제거를 기초화장품이다. 일주일에 2회 정도의 마스크팩으로 영양을 공급해 줬다면 이지에프 바머 크림(WWW.RISKIN.CO.KR)으로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과 보습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유지해 주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꿔보자. 수분크림을 바랐을 때 그냥 촉촉한 피부상태가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언제 그랬냐는 듯 사라져버리는데 이런 수분크림은 주름제거에 아무 효과가 없다. 

주름제거에 도움을 주는 수분크림은 수분보호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유지해야 하는 것이다. 이런 수분크림의 생활화가 잔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제거에 도움이 될 것이다.

더 이상 잔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하나 없는 연예인들의 피부를 마냥 부러워하지는 말아야겠다. 연예인들은 앞서 말한 방법들을 빠짐없이 꼼꼼히 실행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자료제공 – 리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