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스릭슨 ’New Z-STAR‘ 시리즈 머니-백 프로모션

2011-03-10 18:09

(아주경제 윤용환 기자) 던롭코리아는 스릭슨의 새로운 볼 ‘New Z-STAR’와 ‘New Z-STAR XV’ 출시와 더불어 지난 1일부터 ‘스릭슨’New Z-STAR 시리즈‘머니-백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New Z-STAR와 New Z-STAR XV는 던롭만의 독자적인 ‘극박 우레탄 커버 기술’과 겉은 단단하면서 안으로 갈수록 부드러워지는 ‘외강내유’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골프 볼이다.

이번 행사는 골퍼들이 평소 사용하던 타사 볼과 비교해 스릭슨 New Z-STAR 시리즈의 성능이 불만족스러우면 전액 환불을 보증해 주는 이벤트다.

7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기간 내 스릭슨의 New Z-STAR 시리즈를 한 박스(더즌)단위로 구매한 소비자가 성능에 만족하지 못한 경우, 총 12개 중 사용하지 않은 6개와 이미 사용한 6개의 슬리브를 구매 영수증과 함께 반납하면 전액 환불해 준다.

홍순성 던롭코리아 대표이사는 “전 세계에서 볼 관련 특허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던롭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결된 스릭슨‘New Z-STAR 시리즈는 기존 경쟁사에 커다란 위협과 도전이 될 것”이라며 “0.3mm의 세계 최고의 극박 커버와 E.G.G코어 기술을 접목한 New Z-STAR와 New Z-STAR XV는 골퍼들의 선택 기준을 바꿔놓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