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출조낚시왕'
2011-03-08 17:42
출조낚시왕은 사실적인 디자인의 물고기와 어종별 다양한 움직임을 구현했다.
실제와 같은 낚시대로 국내외 120여종의 물고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낚시의 묘미를 시각적으로 충분히 느낄 수 있다.
특히 각 어종마다 다양한 파이팅 모션을 구현해 방심할 수 없는 낚시의 즐거움을 전달한다
이용자들은 간단한 조작을 통해 물고기와 힘을 겨루며 실제 물고기를 낚는 듯한 느낌과 짜릿한 손맛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나무배에서 고무보트, 최신식 보트 등에 이르는 여러 종의 보트와 미끼, 다양한 낚시 관련 장비는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출조 낚시왕은 어종은 물론 낚시터도 사실감을 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실제와 동일하게 구현된 국내외 유명 낚시터들을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용자들은 영흥도, 여수, 목포, 태안반도를 비롯해 일본의 큐슈, 요코하마, 필리핀 도스팔마스 등 세계 각지의 바다를 여행하며 여러 가지 게임 모드와 수족관 등의 게임 시스템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의 경쟁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또한 출조낚시왕은 8인 멀티플레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상대방이 파이팅중인 어종과 낚시 상태를 실시간으로 파악해 서로의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경쟁보다 함께 어우러지는 여유있는 낚시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자유모드도 마련돼 있다.
지난달 24일부터 출조낚시왕의 사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한게임은 이달 중 공개서비스를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