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유업계 최초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2011-02-15 11:31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이젠 스마트 폰으로 서울우유 소식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서울우유는 고객과의 빠르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 유업계 최초로 스마트 폰에 최적화된 모바일 홈페이지를 공식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해 10월 공식 트위터(@seoulmilk)를 개설한 바 있는 서울우유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를 연이어 오픈 함으로써 고객의 홈페이지 접근성을 높이고, 실시간 정보 교류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한 서울우유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서울우유 온라인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서울우유 소개 및 제품 정보를 비롯해 가정배달주문, 유제품 상식 및 레시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스마트 폰을 통해 간편하게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진행 중인 이벤트, 공식 트위터, 네이버 브랜드 카페인 ‘서울우유의 달콤한 수다’ 등과도 연계되어 있어 서울우유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홈페이지의 모든 메뉴가 가시성 및 접근성이 좋은 애플리케이션의 형태를 띠고 있어 원하는 정보를 쉽게 구분해 접속할 수 있어 편리하다.

서울우유는 모바일 홈페이지의 오픈을 기념해 16일까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 ‘서울우유 숨은 제품 찾기’, ‘서울우유 퀴즈여행’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