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면서 어려운 아이들도 돕는다
2010-12-22 13:50
CJ오쇼핑, 26일‘오! 쇼핑의 기적’방송..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예정, 남격 배다해 '넬라 판타지아' 열창
이날 방송에는 평소 아이들 사랑이 지극한 것으로 알려진 탤런트 이광기와 가수 슈, 개그맨 염경환이 출연해 연말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시청자들의 기부 동참을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KBS ‘남자의 자격’ 합창단 편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가수 배다해가 출연해 밝은 세상이 되길 염원하는 ‘넬라 판타지아’를 열창하게 된다,
한편 CJ오쇼핑은 이번 방송을 위해 자사 직매입 명품을 노마진으로 내놓고 판매 수익 전액을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프라다의 숄더백과 펜디의 쇼퍼백, 반지갑 등 70여 점의 상품이 기존 판매가 대비 최고 32%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며, 수익금은 CJ도너스캠프 및 월드비전,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나누어 전달된다.
시간 자산까지 기부한다는 의미로 방송 수수료 역시 일체 받지 않을 계획이다.
더불어 방송 중에는 상품 판매와 함께 전화를 통한 신청 접수(02-784-2004)도 진행한다.
CJ오쇼핑 노지호 PD는 “이번 방송은 TV홈쇼핑, NGO 및 출연 연예인까지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힘을 합친 방송” 이라며 “작은 마음을 모아 큰 기적을 만들 수 있는 뜻 깊은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동참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