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의 새로운 ’소식통’ 공식 웹진 창간

2010-12-02 12:30

(아주경제 윤용환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2일 공식 웹진을 창간했다고 밝혔다.

KLPGA 웹진은 KLPGA 공식 홈페이지의 기존 회원 3만여 명과 신규 회원, 그리고 소속 프로들에게 이메일로 발행된다. 이번 창간호에는 올해 대상을 수상하게 된 이보미(22·하이마트)의 이야기를 담은 ‘커버스토리’와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 진출 25년을 되돌아본 ‘핫 이슈’ 코너 등이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골프클럽 최초의 도심 클럽하우스인 ‘클럽 모우 서울(Club MOW Seoul)’과 KLPGA 메이저대회인 ‘KB국민은행 스타투어’ 등 많은 대회를 개최한 스카이72 골프클럽을 소개한 ‘엔조이 라이프’와 ‘필드 리뷰’ 등도 마련돼 있다.

‘KLPGA 파트너’에서는 스튜어트 솔로몬 매트라이프 회장을 소개한다.

이번 창간호를 기념해 특별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가자들 중 정답자 100명을 추첨해 홍보모델 10명(김하늘, 서희경, 안신애, 유소연, 윤채영, 이보미, 이혜인, 임지나, 최혜용, 홍란)의 스튜디오 촬영 사진이 담겨 있는 2011년도 캘린더를 증정한다.

박진우 KLPGA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재미있게 구성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웹진 발행이 팬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는 훌륭한 매체로 자리 잡아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