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만 발라도 '쁘띠성형' 효과를
2010-11-09 09:39
GS샵, '씨네이크 링클 크림'에 이어 '성형 컨셉 화장품' 잇따라 출시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최근 매일 바르기만 해도 '쁘띠성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들이 홈쇼핑 시장에서 속속 출시되고 있다.
GS샵은 펩타이드 성분의 보톡스 효과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씨네이크 링클 크림' 런칭에 이어 성형 컨셉의 화장품 2종을 선보였다.
GS샵 측은 "'동안'을 만들기 위한 '쁘띠성형'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지만 시간 및 비용적인 문제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것에 주목했다"고 출시배경을 밝혔다.
이에 오는 14일(일) 밤 11시 45분에는 '닥터뷰 에그페이스'(7만 9000원)를 런칭 방송한다.
'닥터뷰 에그페이스'는 나이가 들수록 처지는 얼굴 라인과 이중 턱, 꺼진 양 볼을 보다 볼록하고 매끈한 V라인으로 만들어주는 집중 관리 화장품이다.
9일(화) 밤 11시 45분에 방송되는 전문 다크서클 관리 화장품 ‘아름다운나라 아이서클X 케어 세트’(7만2000원)는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전문의 13인이 직접 참여,다크서클의 복합적 원인에 근거해 개발했다.
'하록실(Haloxyl)’,‘아이세릴(EYESERYL)’,‘레규에이지(REGU-AGE)’ 등 3가지 특허 성분이 다크서클 없는 밝고 화사한 눈가를 만들어주며 미백 기능과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가미된 멀티 상품이다.
GS샵 이미용 개발팀 나병우 차장은 "일명 '성형 화장품'은 매일 바르는 것만으로 효과를 볼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며 "홈쇼핑은 주 구매계층이 여성인데다 화장품의 인기도 높아 판매가 더욱 촉진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강규혁 기자 mjk@aj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