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우수 중소기업 인증서 수여

2010-09-29 15:47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고양시는 관내 중소기업 중 기술력과 경쟁력이 우수하여 성장 잠재력이 크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11개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 29일 인증서와 현판을 전달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은 한국전기교통(주), (주)아이티에스뱅크, 대경산업(주), 세대산전(주), (주)일도엔지니어링, 삼신이노텍(주), (주)동보파워텍, (주)굿센스, 해성태프론(주), 내쇼날이엔지주식회사, 성창전기 등 모두 11개 업체다.

 

또한, 고양시는 관내 우수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1999년 이후 현재까지 총 178개 업체를 선정하였고, 선정된 업체는 기업운전자금 금리혜택(이자 1% 추가 보조)과 각종 기업지원정책 추진 시 우대하며, 현재 인증기간 중인 기업은 81개 기업체다.

 

최성 고양시장은 “고양시가 각종 규제로 인하여 지역적으로 기업하기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기업 활동에 매진하여 지역경제 발전과 나아가 고용창출 등 국가경제 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다해준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말했다.

 

시 는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을 더욱 확대 선정하여 관내 기업에게 자긍심 고취와 지원혜택 확대 등을 통한 중소기업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집중 육성함과 일자리가 풍부한 자족도시 구현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ok7000@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