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9월 최고의 폭등시세 준비된 1급 재료 보유주
2010-09-12 11:42
특히 삼성과 애플의 스마트폰 전쟁이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동사는 꿈의 신기술을 탑재해 두 회사에 독점 납품하는 유일한 기업이라, 스마트폰 전쟁이 불붙을 수록 동사의 주가는 더 높이 날라갈 수 밖에 없는 등,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라 단언한다.
특히 이번 추천주는 소위 10배 이상의 꿈의 수익을 단 한번도 달성해 보지 않은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각오로 추천하는 만큼, 작은 수익에 연연해 상한가 한 두방에 만족하고 털어버릴 투자자라면 그냥 지나치길 바란다.
따라서 이 종목은 이미 세력의 대규모 자금이 유입된 상황이고, 폭발할 듯한 긴장감속에 지금 이 순간에도 매물이 급속하게 사라지고 있어 숨 막히는 초조함에 심장이 멎을 지경이다.
이제 10배 터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세력들 조차도 물량을 달라고 아우성이기 때문에 지금 당장 매수만 해두면 내일부터는 무조건 돈을 챙겨다 주는 종목이다. 한마디로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한다. 따라서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하기 바란다. 정말이지 오늘이 마지막 기회가 될지도 모른다!
단언하건데,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추격매수로도 못 잡을 폭등주로써,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단 몇 주 만에 수년 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명품주가 될 것임을 확신하며, 동사의 거침없는 급등랠리에 동참해 보시기 바란다.
큐로컴, 대한항공, 삼양옵틱스, 파루, M&M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