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라이팬, ‘who팬club’ 1기 마케터 모집
2010-09-10 08:13
(아주경제 유은정 기자)치킨프랜차이즈 더후라이팬은 이달 말까지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할 고객 마케터 ‘who팬club’ 1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who팬club’은 더후라이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frypan)를 통해 응모하면된다.
마케터에 선정된 고객들의 아이디어는 더후라이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반영될 예정이다.
3개월의 마케터 클럽 활동 기간 동안 이들은 소비자 트렌드 조사 및 광고 이벤트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선정된 마케터들은 매월 소정의 활동비 및 30만원 상당의 더후라이팬 치킨 시식권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수료 후 우수 마케터에게는 태블릿 PC도 제공키로 했다.
마케터 모집인원은 총 7명이며, 10월 중순부터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이정규 더후라이팬 대표는 “who팬club은 본사의 마케팅 활동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끼 많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참여를 원하는 더후라이팬 고객은 1차 지원서 작성과 미션을 완수한 후 카페 게시판에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2차 면접심사는 10월 9일 더후라이팬 본사에서 진행되며, 마케터 선정 결과는 더후라이팬 공식카페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문의: 1544-2928)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