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간 부동의 세계1위! 9월 초대박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그러나, 전혀 억울해 할 필요 없다. 지금 이 순간 이들 종목은 모조리 잊어도 좋다! 초보투자자라해도 지금 잡아만 두면! 2000%↑이상 주체할 수 없는 고수익을 누리게 될 회심의 극비 대박재료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70년간 부동의 세계1위+매 분기 사상최대실적↑+ 삼성과 차세대 IT 초특급프로젝트+ 세계최초 차세대 NT핵심기술 개발”의 대박을 터뜨릴 수밖에 없는 급등주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초호화 재료로 최근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무차별적 매집까지 포착되어 수백 개의 급등주를 발굴한 필자조차 흥분과 전율에 휩싸이게 하는 종목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금일 회심의 추천주는 누가 먼저 선 취매하느냐에 따라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초대박주로써, 이번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1급 비밀재료 보유주인 만큼,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하시길 당부한다!
전세계 나노시장에서 부동의 1위 세계 유일의 특허기술로 시장을 호령하고 있으며, 특히, 70년간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서조차 아직도 흉내내기 힘든 혁명적인 초특급기술을 보유한채, 글로벌 기업들이 하나같이 눈독을 드리며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특히, 본격적인 어닝 시즌을 맞아 실적이 수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매분기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상반기에만 작년 실적에 2배가 넘는 수주신기록 달성하며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더욱 까무러칠 일은 최근 삼성이 천문학적인 투자를 발표한 가운데, 이와 관련된 종목들이 100~300%의 단기급등을 했지만, 동사는 이미 5년 전부터 삼성과 차세대 디스플레이 초특급프로젝트를 극비리에 진행 중에 이 한가지 재료만 ‘살짝’노출되어도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급등시세가 휘몰아칠 수밖에 없는 폭등 임박주다.
더욱 감당 못할 호재는, 조만간 전세계가 사활을 걸고 추진 중인 차세대 NT분야에 꿈의 신기술 개발호재까지 터져 나오면 이제 세력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급등해버릴 긴장감마저 드는 숨은 흑진주이다.
목이 터져라 강조하지만, 동사야 말로 한번 시세가 터져버리면 잡고 싶어도 못 잡을 황금주로써,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단 몇 주 만에 10년 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첫째, 70년간 부동의 세계1위! 세계1위 프리미엄만으로 수십 배 폭등!
70년간 미국, 유럽등 기술 선진국가들조차 흉내를 못 내는 나노 핵심 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독점기술로써 진입장벽을 원천봉쇄, 경쟁상대가 없는 전세계 1위의 독보적인 기업이다. 세계1위 프리미엄만으로 수십배 폭등이 가능한 회사로써 글로벌 기업들이 하나같이 눈독을 드리며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고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의 회사이다.
둘째, 매 분기 사상최대 실적! 상반기만 작년 2배 수주신기록!
동사의 원천특허가 들어갈 수밖에 없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로써 매분기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상반기에만 작년 실적에 2배가 넘는 수주신기록이라면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증하는 실적만으로도 수백%급등할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셋째, S사와 극비리에 진행중인 사상초유의 초 대형프로젝트!
삼성의 천문학적 투자가 발표되며 이와 관련된 수혜주 찾기에 혈안이 되어있지만, 동사는 이미 5년 전부터 극비리에 업계 판도를 뒤바꿀 차세대 디스플레이 초특급프로젝트 진행 중인데, 베일에 쌓인 특급재료로 시장에 살짝 노출되는 순간 한두 방 상한가 정도로는 해결이 안될 폭등주로써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넷째, 전세계가 기다린 꿈의 신기술 개발 호재! 불기둥 쏘아 올린다!
다섯째, 거대세력 싹쓸이 매집! ‘망설이는 순간’ 초대박주 또 놓친다!
정말 시간이 없다! 대대적인 시세를 날리기 위해 거대재료와 기업가치를 포착한 세력이 주가를 흔들며 완벽한 매집 마무리를 하고 있다. 화들짝 놀란 시중에 풀린 거대자금까지 하루가 다르게 무섭게 유입되며 이제 한방이 터질 수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필자의 이름 석자를 걸고 강조하지만, 지금 잡아두기만 하면! 올해 저조한 수익률의 서러움도 한방에 말끔히 씻어내고, 30배 날아간‘조선선재’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올해 최고의 초대박주로써, 주식인생에서 1~2 번 올까 말까 한 큰 돈 벌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평생 후회할 일 없기를 바란다!
큐로컴, 대한항공, 삼양옵틱스, 파루, M&M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