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피디아 누적 방문자수 100만 돌파
2010-08-30 13:32
LG U+ 피디아는 LG유플러스의 요금제, 모바일인터넷 오즈(OZ), 휴대폰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백과사전식 정보제공 사이트로, LG유플러스는 온라인 백과사전 사이트 ‘위키피디아’를 벤치마킹해 지난 5월 말 사이트를 구했다.
LG유플러스는 LG U+ 피디아 파트너에게 LG U+ 피디아에 대한 정보 업데이트 등의 편집 권한을 부여해 일반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피디아 파트너는 LG유플러스의 고객 중 IT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진 파워 블로거 등 온라인 활동이 많은 유저들 중에서 선정되어 활동한다.
LG U+ 피디아는 기존의 공식 홈페이지가 딱딱한 정보제공을 중심으로 하는 것과는 달리 LG유플러스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개, 활용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는데 중점을 뒀다.
또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블로그, 트위터, 카페 등의 웹사이트도 링크를 걸어 피디아를 방문하기만 하면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사이트들을 원스탑(one-stop)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남국현 LG유플러스 e마케팅팀장은 "향후 LG유플러스 직원들도 언제든 원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해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osteven@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