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銀, 프리미어 가입고객 대상 '항공 마일리지' 선물

2010-08-23 09:35
아시아나 항공 1만5000점 증정

(아주경제 방영덕 기자) HSBC 은행은 10월 31일까지 신규고객 중 프리미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 1만50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고 23일 밝혔다.

HSBC 프리미어는 HSBC 은행의 글로벌 VIP서비스로, 세계 6000여개의 HSBC 지점을 통해 현지 프리미어 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VIP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은행 관계자는 "특히 국내 프리미어 자격만으로도 전 세계 46개국 350여 개의 프리미어센터에서 나만의 전담 PB를 지정받는 한편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 및 자산 관리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예컨대 HSBC 프리미어 고객은 해외 이주 및 유학 시 해외 계좌 개설 신청서비스를 통해 해외에서 사용할 계좌를 출국 전에 미리 개설할 수 있다. 유학생, 이민자 등 해외 거주자에 한 해 해외에서 사용할 신용카드도 미리 발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지에서 부동산담보대출을 받을 경우, 해당국가 HSBC은행의 프리미어 고객과 비슷한 수준에서 금리나 수수료 우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신규 프리미어 고객 대상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증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SBC은행 콜센터(1588-1770)나 HSBC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ommoyd@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