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폭발+삼성 20조 투자+쌍끌이 매수”로 급등 임박한 저평가 대박주!!

2010-07-30 00:50


   
 
 
높은 추천주 적중률로 다수의 강성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급등주 발굴 전문가 [가 치 투 자]는 2일 종목 리포트를 통해 다음과 같은 추천 종목을 발굴해냈다.

단도직입적으로,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상한가로 치달아 매수세의 문을 닫고 한달 내내 폭등의 가속을 밟을 7월장 최고의 급등 임박주를 찾았다.

특히, 최근 어려운 시장여건에서도 경영권 분쟁의 대박을 감지하고, 1700원대 추천 후 불과 한달만에 300% 시세를 안겨줬던 “예신피제이”를 놓친 분 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한다.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7월장 최대의 돌풍주로,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라 단언한다. 최근 미세한 공정일수록 폭넓게 대응이 가능한 차세대 장비를 업계 최초로 개발하며 상상을 초월할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독보적인 종목이다.

특히 삼성전자가 조만간 이 분야에 20조원 이라는 대규모 투자를 집행하게 되는데, 동사는 여기 핵심기술을 유일하게 보유하며 삼성과 이미 대규모 공급계약이 체결하고 있는 만큼 대형호재는 연달아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시중의 거대자금이 현재 이 종목 하나로 급격하게 몰리고 있다.

이보다 더 소름이 돋는 사실은, 1분기 매출이 이미 폭증하며 작년 1년치 매출을 올 1분기 만에 달성하는 무시무시한 괴력을 보이는 것은 기본이며, 조만간 신제품 수주가 시작되면 중소기업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이 확실시 되고 있어, 기관과 외국인이 물량을 쓸어 담고 있는 상반기 최대의 IT 대박주이다.

[가 치 투 자]가 추천하는 종목의 급등 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아차하면 놓친다! 다음주 폭등 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동사는 거대 세력들이 단기간에 300% 이상의 폭등시세를 노리면서 매집에 들어간 초대박주로, 최근 삼성전자마저 기술력에 감탄한 최첨단 장비 개발에 성공하면서 삼성의 20조원 투자의 최대 수혜주로 부각되고 있다. 투자의 규모와 동사의 수혜 폭만을 가지고도 3-4배 주가 급등의 이유가 되지만, 이번 기회로 회사 본질을 바꾸면서 완전히 주가를 업그레이드 시킬 초대형 재료가 내부적으로 은밀하게 진행이 되고 있다는 점은, 조만간 폭등 랠리의 결정적인 이유가 된다는 점을 절대 잊지 말기 바란다.

둘째, 추천 후 500% 급등한 “세종공업” 상승 초기와 복사판!
1800개 종목 중에서 모든 투자금을 털어서라도 꼭 사고 싶을 정도로 탐나는 초대형 종목으로, 초기 상승파동을 위해 장기 이평선까지 모두 정배열로 만들어버렸다. 이제는 대대적인 시세 파동을 위해서 마지막 매물대 소화기에 돌입한 상황인데, 최근 몇 일 간은 매물 공백에 따른 자연스러운 조정기를 보이며, 최후의 저렴한 매수 기회까지 주고 있다.

필자는 명예를 걸고, 이 종목의 [실적 대폭발 + 탁월한 기술력 + 삼성의 20조원 투자 + 기관, 외인의 쌍끌이 매수세 + 강력 매집세]에 빛나는 종목으로, 전 종목을 통틀어 유일무이한 급등 기회를 맞고 있다고 확신한다. 강력 추천 이후 500% 이상 급등한 세종공업과는 비교도 안 되는 폭등 시세가 바로 터져나올 것이다.

   
 
 
한편 최근 네티즌이 선택한 종목게시판 인기종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덕성, 신성홀딩스, 한화케미칼, SDN, 한광

덕성(004830): 핵융합 플라즈마 운전 돌입 소식에 급등.
신성홀딩스(011930): 중국에 97억 규모 태양전지 공급계약.

한화케미칼(009830): 한화그룹 계열의 석유화학업체.
SDN(099220): 태양광 사업 성과 기대감에 신고가 경신.
한광(044780): 레이저가공기 제조업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