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나만의 보해복분자주 CF 만들기' 이벤트 진행

2010-06-17 11:04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보해양조가 오는 7월11일까지 보해 복분자주 홈페이지(www.bohaebokbunja.co.kr)를 통해 '나만의 보해복분자주 CF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자가 홈페이지에 이름을 입력하면 '오늘밤 사랑하고 싶어집니다'라는 컨셉의 보해복분자주 CF 화면에 응모자의 이름이 삽입되면서 마치 모델 장혁이 응모자에게 직접 프러포즈를 하는듯한 나만의 CF를 만드는 이벤트이다. 완성된 CF는 스크랩을 통해 본인의 블로그에 등록해 소장이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15일 보해 복분자주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1등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 20명에게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3등 50명에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각 2매씩 증정한다. 또 이벤트 응모자 100명을 추가 선정해 보해 미니어처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보해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보해복분자주 CF가 장혁의 남성미와 더불어 잠시 잊고 지낸 부부애를 상기시켜주는 스토리로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보해복분자주에 보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해는 최근 보해복분자주 모델로 한류스타인 장혁을 기용해 국내 복분자주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중국, 일본 등 해외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