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도시형 생활주택 “보보스인 파라다이스” 분양
내부는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침대, 붙박이장, 책상, 밥통, 전자렌지, 공기청정기 등 생활필수품들이 풀옵션으로 제공되며, 원룸텔 최초로 부대시설이 수영장, 골프퍼팅장, 공용PC방, 바비큐장, 헬스클럽 등이 제공된다. 싱글족을 겨냥한 맞춤형 도시형생활주택으로 1가구2주택에 포함되지 않아 최근 부동산 중에서 효자상품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건물, 토지 100% 구분등기가 가능하여 재산권행사에도 규제가 전혀 없다.
주변에는 골드밸리가 입주를 했고(51만평) 중앙대학교 캠퍼스와 중앙대학병원(1,000병상)이 이전이 확정되었고, 검단2기 신도시가 5월 10일 확정이 되었다.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역 개통시 건물과 바로 연결되는 초 역세권으로 시세차익도 볼 수 있다.
내년부터 검단신도시 조성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신도시 개발에 투입되는 인력을 비롯해 인근 검단산업단지 및 김포 양촌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하는 근로자들이 대거 신도시로 유입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보증금 및 월세도 동반 상승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인천지역 내 공장들이 검단산업단지로 유입, 대거 이동하면서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다 인근 김포한강신도시의 경우에도 원룸이 형성돼 있지 않아 양촌산업단지 근로자들도 검단으로 몰려들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는 2014년까지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이 들어서는데다 2015년 개교 예정인 중앙대학교 검단캠퍼스가 본격적으로 문을 열게 되면 월세가 뛰면서 투자 수익성이 한층 더 좋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 주변에는 검단산업단지가 확정이 되어 추가적인 프리미엄이 예상되며, 특히 요즘 소액으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투자자들과 아파트 양도세 감면 혜택의 종료된 시점으로 투자처를 잃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보보스인 파라다이스는 업무용으로 1가구 2주택에서 자유롭고, 시행사 (주)엔터인투자개발에서 실투자금대비 수익률을 1년간 연 12%로 보장, 위탁관리회사에서 직접 책임운영 관리하기 때문에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다고 밝혔다. 또한, 임대시 보증금 1000만원에 월 50만원의 수익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분양접수는 ㈜엔터인투자개발 기업은행 계좌(223-060670-04-012)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된다.
Tel ) 1600 - 5861
new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