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도전! 다이어트 대회' 개최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한국허벌라이프는 6일부터 총 8주간 보다 건강한 몸을 위한 '도전! 다이어트' 대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허벌라이프 회원 1명과 도전자 3명이 한 팀을 이뤄 총 400명이 참가하는 다이어트 대항전으로 최고 체지방 감량 비율을 이뤄낸 팀과 개인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허벌라이프 제품 등을 증정한다.
이번 대회 참가 100팀은 대회기간 내내 허벌라이프의 쉐이프웍스 체중관리프로그램 따라 허벌라이프 회원인 다이어트 코치의 일대일 컨설팅을 제공받고 그 과정을 웹사이트를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 받게 된다.
대회 첫째 주부터는 현재 체중과 체지방을 측정한 후 다이어트 목표를 설정하게 되고 정기적으로 영양교육, 다이어트 체조, 마사지 교육 등 건강한 다이어트에 필요한 다양한 이론 및 실전 교육을 받게 된다. 마지막 주에는 전체모임에서 줄어든 체지방을 측정하고 가장 많은 체지방 감량 비율을 나타낸 팀에게 400만원 여행 상품권을 증정, 최고 체지방을 감량한 개인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허벌라이프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이번 대회를 지역적으로 확대해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과 광주에서도 실시할 예정이다. 부산에서는 오는 24일부터 광주에서는 28일부터 8주간 진행되며 시상 내역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열렬한 다이어트 관심 속에 진행될 이번 대회는 다이어트를 혼자서 힘들게 해야 한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선의의 경쟁과 우정을 쌓으면서 친구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겁게 체중감량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cys4677@ajnews.co.kr[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