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봄 에너지 가득한 샐러드바 신메뉴 출시

2010-03-18 09:4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새봄을 맞아 봄의 에너지가 가득 담긴 샐러드바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빕스는 움츠린 몸과 마음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주기 위해 ‘愛너지 UP 샐러드’를 테마로 각종 과일, 견과류, 베리류, 새싹, 닭가슴살, 건과일과 같은 재료들을 이용해 총 14가지 신메뉴를 선보였다. 

신메뉴는 비타민A와 카로틴이 함유된 망고에 크랜베리로 상큼달콤한 맛을 낸 ‘망고&크랜베리 샐러드’, 홍삼 꿀 소스에 쫄깃쫄깃 타피오카와 오메가6 지방산이 함유된 각종 견과류를 넣은 ‘허니 진생 타피오카 너츠 샐러드’가 있다. 

또 식이섬유가 많은 건자두와 건살구, 캐슈넛 등이 새콤달콤한 오렌지 소스로 잘 어우러진 ‘후레쉬 건과일 치즈 샐러드’, 각종 비타민이 들어있는 다양한 과일과 부드러운 휘핑 크림을 얹은 ‘후르츠 샐러드’가 출시됐다.

이 레스토랑은 맛있고 다양하게 즐기는 DIY코너도 새단장 했다.

빕스는 핫도그, 칠리 미트, 닭가슴살 등을 추가해 신선한 야채와 토핑을 원하는대로 선택해 만들어 먹는 스웨덴식 핫도그, 멕시칸식 화이타 요리, 지중해식 그로스도 선보인다.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4월 14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빕스 관계자는 “유난히 추웠던 겨울로 움츠린 몸과 마음에 봄의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샐러드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샐러드로 건강을 고루 챙길 수 있는 외식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