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페이플러스’ 제도 실시

2010-02-01 09:21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숍 ‘아리따움’은 VVIP 고객을 위한 멤버십 제도 ‘페이플러스(Pay-Plus)’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페이플러스’는 연 가입비 5만원을 납부한 VVIP 고객에 대해 아리따움 매장에서 차별화된 특전 및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페이플러스에 가입한 고객은 가입 즉시 직접 선택한 3만원 상당의 제품을 받을 수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뷰티 포인트’를 5000점 적립 받게 된다. 또한 가입일로부터1년간 구매금액의 10% 상시 할인과 결제금액의 5% 적립 혜택도 받게 된다. 더불어 생일, 어버이날, 크리스마스 같은 특정일에는 기본 할인 및 적립과 함께 추가 5% 할인과 적립도 제공한다.

특히, 아리따움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은 매월마다 모바일 쿠폰도 발송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쿠폰을 페이플러스 할인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페이플러스 가입 방법은 가까운 아리따움 매장이나 아리따움 인터넷 홈페이지(www.aritaum.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민철 아리따움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발해, 아리따움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