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우리카드 홈페이지 새단장

2009-12-28 10:54

   
 
 

우리은행은 우리카드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그림과 아이콘, 사용자가 알기 쉬운 메뉴명을 사용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이전보다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우리카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마이우리카드' 메뉴 기능을 강화해 결제 및 포인트 현황 등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정보를 한곳에 모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합리적인 카드 소비생활을 유도하기 위해 최근 1년간 월별카드 이용통계와 분야별 카드사용패턴 등을 그래프를 통해 입체적으로 제공하며 이에 기반한 추천카드 정보도 제공한다. 마이서비스 설정을 통해서는 고객이 필요한 카드정보만 선택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공감카드 찾기' 메뉴도 신설해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나만의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카드 포인트를 기부하는 '우리사랑 나눔터'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밖에, 그동안 복잡했던 인터넷 카드신청도 간소화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금융결제원 PC보안 기준을 적용해 금융보안시스템도 강화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내년 2월 20일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공감카드 체험하기' 이벤트를 진행해, 1등(1명)에게는 해외여행상품권 2매를, 2등(50명)과 3등(150명)에게는 각각 신용정보 무료 열람권과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2매 등 총 20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아주경제= 김유경 기자 ykkim@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