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대거 출시

2009-12-08 09:12


   
 
 
배스킨라빈스가 기축년의 대미를 장식할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0종을 대거 선보인다.

연말 대목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업계 내 마케팅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배스킨라빈스는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되 귀엽고 활용도 높은 이색 판촉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소비자를 유혹할 예정이다.

케이크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연인, 친구, 가족 등 모임의 주체에 따라 활용하기 좋은 케이크도 따로 있다.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어울리는 '눈사람', '펭귄' 케이크부터 연인이 분위기 있게 즐기기 좋은 '하트' 케이크까지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케이크는 '스마일스노우맨', '블루(or핑크)산타펭귄', '클래식초콜릿빌리지', '별빛가득한집', '로맨틱크리스마스' 등이 있으며 가격은 2만원~2만6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국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정교한 디자인과 고급 풍미로 타 제품들과 차별화 된다"며 "가족과 연인이 함께 하는 올 겨울 크리스마스에 입을 즐겁게 하는 디저트로, 센스 있는 파티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 하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각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 순으로 '펭귄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