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호수 우남퍼스트빌 리젠트 특별분양
2009-08-31 10:27
용인 기흥호수 우남퍼스트빌 리젠트 타운하우스 전경 |
우남건설은 경기도 용인 '기흥호수 우남퍼스트빌 리젠트' 타운하우스를 특별분양한다. 1개동 229.51㎡(구 69형, A/B Type) 10가구로 구성됐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369만원이다.
용인 기흥호수 우남퍼스트빌 리젠트는 수원, 분당, 동탄 등 10여곳의 유망 택지지구와 인접해 있다. 기흥, 수원 IC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권으로의 접근성도 크게 개선됐다.
단지 내에는 고급 양잔디로 조성한 퍼팅 연습장과 건물 내부에 위치한 스크린 골프장, 외부고객 접견실, 영국풍 정원을 연상케 하는 조형요소와 분재들이 심어지는 등 다양한 주거편의 시설이 갖춰졌다.
외관은 채광 및 환기가 잘 되도록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조망권 확보를 위해 거실, 침실, 서재 등을 전면배치했다.
학군도 좋다. 단지 인근에는 경기대 , 경희대, 아주대 등의 대학교 및 기흥·공세 초등학교, 용인외국어 고등학교가 위치해있다.
우남건설 관계자는 "앞으로 녹지가 풍부한 그린주거공간, 교통 접근성과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을 모두 갖춘 주택들은 선호하는 수요자 대비 공급량이 부족할 것"이라며 "이러한 모든 요소를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갖춘 용인 기흥호수 우남퍼스트빌 리젠트는 갤러리 하우스의 호반을 담은 주거 명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 권영은 기자 kye30901@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