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이스프링 정수기 보상판매 실시

2009-06-29 14:16

   
 
 
한국암웨이는 여름철을 맞아, 정수기 브랜드 이스프링(eSpring)의 신 모델을 최대 1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보상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암웨이 정수기 구형 제품(모델번호 E8301K)을 포함, 타사 정수기 사용 고객이 8월 31일까지 기존제품을 가져오면 이스프링 정수기 구매 시 10% 또는15% 할인 혜택과 함께 3개월 이내 무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국민, 신한, 암웨이-현대카드M으로 결제하면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전국 13개 암웨이 플라자 (Amway Plaza)내 홈텍부스 (Home-Tech) 에 암웨이 구형 정수기를 반납하거나 타사 정수기 구매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암웨이 플라자의 홈테크 컨설턴트를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이용, 각 암웨이 플라자, 전화주문, ABN, 모바일을 통해서 이스프링 정수기를 구매할 수 있다.

이스프링 정수기는 독자적인 더블 트리트먼트 시스템으로 압축 카본 필터 및 UV램프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몸에 필요한 미네랄 등은 보존해 뛰어난 물맛을 자랑한다고 한국암웨이 측은 밝혔다. 

특히 NSF 인터내셔널과 미국 수질협회(WQA)의 기준을 만족시켜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한국암웨이 마케팅팀 이성진 과장은 “여름철이 가까워오면서 소비자들의 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정수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