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키드뉴스, 9명 앵커 '십인십색’
2009-06-24 15:57
(사진설명) 지오, 선이, 한혜지, 김지원, 한민경, 태희, 손민아, 이시효, 김예나(위에서부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
23일 서울 태평로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네이키드 뉴스 코리아(NNK) 런칭 발표회에서 9명의 여성앵커들은 자신만의 독특하고 대담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오(Jenny·29)는 영화배우로 활동하다가 네이키드뉴스 앵커로 전향. 현재 투데이스포츠와 해외토픽 오마이갓, 네이키드 메디컬 테크닉 등을 맡고 있다.
선이(Jeniffer·27)는 기존에 케이블TV 출연과 영화배우, 포토모델 등으로 활약하다가 해외토픽 오마이갓, 연애의 달인, 인터뷰 그녀를 벗기다 등을 진행하고 있다. 키 170cm, 몸무게 49kg.
한혜지(Grace Han·27)는 모터쇼·CF모델, 영어 강사로 일하다가 현재 네이키드 헤드라인, 한방의 TV연예, 뉴스 VS 뉴스 등을 맡은 여성앵커로 자리를 옮겼다.
김지원(Rosily·28)은 176cm-54kg으로 패션모델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네이키드 헤드라인과 대한민국 미녀도감, 인터뷰 그녀를 벗기다 등을 진행한다.
한민경(Jeniffer·29)은 163cm에 49kg의 몸매로 배드뉴스 웁스, 뉴스 VS 뉴스, 무안한 도전 등에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태희(Katie·24)는 피팅 모델에서 사무직으로 전환했다가 앵커로 변신을 시도한 케이스. 현재 게임충전 레벨업과 무안한 도전 등을 맡고 있으며 키 169cm, 몸무게 50kg이다.
손민아(Ashley·26)는 레이싱과 모터쇼, 광고분야에서 모델로 활동해왔으며 지금은 굿뉴스 와우와 한방의 TV연예, 네이키드 모터쇼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시효(Nicole·24)는 175cm-55kg의 S라인 몸매를 지녔으며 메이크업쇼와 뷰티쇼, 웨딩 관련 모델로 활약했고 현재는 굿뉴스 와우, 30초 날씨, 네이키드메디컬 테크닉 등에서 매혹적 관심을 얻고 있다.
김예나(26)는 패션쇼와 레이싱, 모터쇼 등에서 모델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MC로, 드라마와 뮤직비디오에서는 연기자로도 활약한 바 있다. 현재 방송에서는 스포츠 빅매치, 네이키드 모터쇼, 썸씽뉴스 등을 맡고 있다. 김준성 기자 fresh@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