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통합관리 시스템 '원클릭' 서비스 실시

2009-05-27 10:38

   
 
 
현대카드가 모든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과세자료 레이아웃 및 데이터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기업 통합 관리 시스템 '원클릭(One Click)'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따라 현대카드 법인 고객들은 부가세 환급서비스 등을 별도 비용 없이 제공받게 된다.

지금까지는 특정 법인카드 상품을 이용해야만 부가세 환급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다.

'원클릭'은 인력 및 시간을 대폭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외에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어음처리 항목 정보도 함께 조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매출 120억원 규모 기업의 경우, 8억원 수준의 부가세 환급 작업을 2시간만에 끝마칠 수 있다.

또 전표 및 회계 업무 자동화를 통해 신속한 회계처리가 가능하며, 법인카드의 한도관리, 분실신고, 재발급 처리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다.

'원클릭'을 이용하려면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거나, 담당자 직접 방문이나 원격 설치를 요청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법인 고객은 단순한 리워드나 프로모션보다 법인카드의 효율적 관리를 통한 비용절감을 더 원한다"며 "이런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스템을 직접 구축했다"고 말했다.

이미호 기자 mihole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