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바디 사이언스 라인 5종’ 출시

2009-05-26 15:29

   
 
 
LG생활건강의 백화점 브랜드 ‘오휘’ 가 S라인 몸매를 위한 바디 슬리밍 라인 ‘오휘 바디 사이언스 5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휘 바디 사이언스는 여름철 날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길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바디케어 라인이다. 몸의 건조, 탄력저하, 거칠어짐 등 전반적인 바디 피부고민을 해결해 준다고 오휘측은 밝혔다.

특히, 촉촉한 바디피부를 위한 SP-글리코프로틴, 해양심층수 등이 들어있다. 남극의 극저온(-20℃ )에서 자생하는 해양 미생물에서 추출한 당단백성분 ‘SP-글리코프로틴’은 주변 환경의 변화에 따른 손상, 그리고 건조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지중해 갈색 해조류에서 추출한 ‘파디나 파보니카’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 인한 물리, 화학적 자극으로 변형되거나 쳐지기 쉬운 바디피부를 더욱 촘촘하고 탄력 있게 도와준다.

열대과일의 시트러스 향과 라벤더, 작약 등의 꽃향취가 어우러진 ‘시트러스 워터리 프루티 플로랄 그린’계열의 향취가 피곤한 피부에 상쾌함을 더해주며, 여름철 심신의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오휘 바디 사이언스 라인은 바디 워시, 스크럽, 스킨 소프너, 에멀전으로 구성돼 있다.

21일간의 집중적인 바디 슬리밍 프로젝트 제품인 ‘오휘 바디 사이언스 라인 프로젝트 D-21’은 ‘바디 슬리밍 젤(10ml*21ea)’과 ‘세라믹 마사저’등 2가지로 구성된 전문 슬리밍 제품이다.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