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어린이날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2009-04-29 09:28

넥슨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게임 안팎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착한 어린이 선발대회'가 열리며 이벤트 기간 동안 '착한 어린이 응모권'을 최대한 많이 획득한 유저를 선발해 6주년 기념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 밖에 어린이날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경험치를 두 배로 제공하고 인기 패키지 아이템을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바람의나라'에는 5월 1일부터 7일까지 '보물찾기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테일즈위버'에서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싱그러운 5월 해피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비노기'에서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캐릭터가 9살 어린이 외형으로 바뀌는 이색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넥슨은 어린이날 행사를 오프라인까지 확대 진행한다. 넥슨은 5월 4일 삼성서울병원 소아병동에서 '2009 건강한 어린이 세상 만들기 어린이 잔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 사원들이 직접 소아병동을 찾아가 2백 여명의 환자들에게 캐릭터 문구세트를 전달하고 인기 캐릭터 탈인형과 함께 즉석사진을 촬영하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아울러 5월 5일 춘천애니메이션박물관과 강남 영풍문고에서도 가족과 함께하는 참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영리 기자 miracle@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