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과 함께 맛있는 드라이빙하세요"

2009-03-17 14:12

   
 
 
폭스바겐코리아는 다음달 13일까지 외식 전문기업 SG 다인힐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는 SG 다인힐에서 운영중인 삼원가든(신사본점 및 대치점)과 블루밍가든에 폭스바겐의 신차 CC를 전시하고, 레스토랑 방문 고객에게 폭스바겐 차량에 대한 상담과 CC의 시승 신청을 받는 것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삼원가든과 블루밍가든에서 개발한 '폭스바겐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 레스토랑 별로 1000명씩 총 3000명에게 페라가모 30만원 상품권(3명), CC 주말 시승권(3명), 폭스바겐 컬러우산, 매직 머그컵, 삼원가든·블루밍가든 외식상품권 등의 행운을 담은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중 폭스바겐 차량을 타고 각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행사기간 내에 폭스바겐 전시장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 삼원가든 로스편채(3만 원), 블루밍가든 안심 카르파치오(1만8000원) 등 식사권을 무료로 증정한다.9명을 추가로 추첨해 블루밍가든 2인 풀코스 식사권 3매와 삼원가든 양념갈비 2인분 식사권 6매를 증정한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이번 SG 다인힐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폭스바겐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변해정 기자 hjpyun@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