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웨이, G마켓과 손잡은 ‘천원의 행복’ 대박
2009-03-10 09:51
방문객수 매출 각각 7%, 10% 증가
바이더웨이가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과 손잡고 진행한 ‘천원의 행복’ 행사가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바이더웨이는 지난달 23일부터 2주간 이 행사의 판매실적을 살펴본 결과, 무려 5만개의 상품이 팔리고 행사 기간 동안 전년 동기 대비 방문객 수와 매출이 각각 7%, 1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중 한끼세트(짝꿍삼각김밥+튀김우동+17차캔)와 저렴한 안주로 좋은 간식세트(오징어 안주류 4종), 간식 과자세트(칸쵸+꼬깔콘+오감자+가나쵸콜릿)가 특히 인기를 끌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바이더웨이는 판매 목표를 10만개에서 15만개로 상향조정해 물량 확보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 행사는 G마켓에서 행사상품을 디지털쿠폰으로 구입하고 바이더웨이에서 상품으로 교환하는 형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시작 이틀만에 행사 상품이 G마켓 상품 판매순위 100위 안에 오르기도 했다.
바이더웨이 상품팀 정유석 과장은 “이 행사는 처음부터 손해를 감수하고 기획한 행사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시작하자마자 고객들이 몰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며 “천원으로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판매가 급증한 것 같다”고 말했다.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