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지역 인재 육성 위해 2000만원 기탁…한결같은 시민 응원 감사
2024-12-25 15:15
이강덕 포항시장 "내년에도 좋은 경기로 시민들에게 힘 불어 넣어주길 기대"
이날 기탁식에서 이강덕 포항시장은 최종진 포항스틸러스 사장과 박태하 포항스틸러스 감독을 만나 코리아컵 우승을 축하하며 내년에도 좋은 경기로 시민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줄 것을 당부했다.
최종진 포항스틸러스 사장은 “한결같은 시민들의 응원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포항스틸러스가 포항 지역의 미래 인재를 육성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태하 포항스틸러스 감독도 “환경이 어렵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선수들과 함께 노력해 다음 시즌에도 팬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강덕 시장은 “올해 코리아컵에서 우승하며 포항 시민들에게 희망을 불어넣어 줬던 포항스틸러스가 지역 인재 육성에도 솔선해 참여해주어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좋은 경기로 팬들에게 사랑 받으며, 지역에 뜨거운 활력을 전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탁금은 지원이 필요한 고등학생과 대학생 등 지역 인재 육성에 쓰일 예정이다. 포항스틸러스는 배식 봉사, 해안 환경 정비, 물품 기부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을 지속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