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 HR 시스템 도입 문턱 낮췄다...마이다스그룹,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24-11-19 15:04
연간 300만 원 수준이던 HR 통합 솔루션 '에이치닷 에센셜' 패키지를 월 15만 원에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채용부터 성과관리까지 핵심 HR 기능을 통합 제공하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 패키지는 중소기업의 현실적인 HR 과제 해결에 초점을 맞춰 구성됐다. 먼저 '채용사이트 빌더'를 통해 기업은 템플릿 선택만으로 24시간 내에 전문적인 자사 채용 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다.
'역량검사 프라임'은 15분 만에 지원자의 조직 적합도를 확인할 수 있어 채용 담당자가 효율적으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다. 또한 'ATS(채용관리시스템)'를 통해 지원자 이력서 관리부터 면접 일정 조율, 합격자 관리까지 채용 전 과정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처리할 수 있다.
성과관리 측면에서는 3가지 핵심 평가 도구를 제공한다. '신규입사자 수습평가'로 신입 직원의 조직 적응도와 업무 수행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으며, '구성원 역량진단'을 통해 전체 임직원의 역량 수준을 체계적으로 진단하고 육성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특히 '리더십 진단' 도구는 팀장급 이상 관리자의 리더십 역량을 다각도로 평가해 조직 전반의 경쟁력 향상을 지원한다.
에이치닷 에센셜 도입 과정은 기존 HR 시스템과 차별화된다.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복잡한 계약 절차 없이 즉시 이용이 가능하며 초기 구축 비용도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전문 컨설턴트의 초기 설정 및 임직원 교육 지원이 포함되어 있어 HR 시스템 도입을 고려하는 중소기업의 현실적 어려움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많은 중소기업이 체계적인 인사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높은 도입 비용 때문에 망설여왔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중소기업이 부담 없이 HR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조직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HR 통합플랫폼 ‘에이치닷’ (h.place)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이다스그룹은 ‘사람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국내 약 3000개 기업에 H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H.채용(역량검사, 채용 솔루션, 매칭 서비스)과 H.성과(성과경영 및 인사평가 솔루션)를 통합한 HR 플랫폼 '에이치닷(H.)'을 출시하며 채용부터 성과관리까지 HR 솔루션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계열사 마이다스아이티는 건축, 토목, 지반 등 건설공학 솔루션을 전 세계 140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미국·중국·일본 등 10개국에 해외법인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