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버커루, 신세계 사우스시티 신규 매장에 전속모델 이동휘 방문

2024-11-15 17:08

[사진=버커루]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신세계 사우스시티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속모델 배우 이동휘가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버커루는 지난 1일 경기도 용인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했다. 버커루의 심볼을 활용한 감각적인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빈티지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해당 매장에서는 이번 24FW 시즌 신상품을 포함해 버커루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5일에는 버커루의 전속모델 배우 이동휘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이동휘는 버커루의 시그니처 데님 팬츠와 에코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무스탕 아우터를 매치하여 세련된 겨울 무드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버커루의 윈터 제품군 중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에코 카라 무스탕 점퍼’는 빈티지한 감성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이동휘는 버커루 매장을 돌아보며 겨울 신상품 ‘하이넥 푸퍼 다운 점퍼’를 직접 착용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하이넥 푸퍼 다운 점퍼는 소재의 워싱감이 돋보이는 다운 패딩 제품으로 지금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우터로 제격이다. 버커루만의 빈티지 감성과 현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이동휘는 버커루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데님팬츠 조닝을 둘러보고, 무스탕과 패딩을 비롯해 직접 픽한 겨울 아이템을 직접 착용해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이동휘가 착용한 버커루의 모든 아이템들은 신세계 사우스시티 매장을 비롯한 전국 버커루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신세계 사우스시티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버커루는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지속적인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동시에 한층 새로워진 버커루의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강화하려 한다”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는 1년 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한세페’를 진행 중이다. 11월 14일부터 11월 24일까지 이월 상품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4FW 시즌 신상품은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시즌을 맞아 신상품 아우터 또한 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겨울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사진=버커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