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청도읍 문화나눔 열린음악회 개최

2024-11-07 15:41
청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문화나눔 복지소통의 장 마련

청도읍 문화나눔 열린음악회 개최 모습.[사진=청도군]
경북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지난 6일 청도읍이 '청도읍 작은나눔 작은 음악회'를 청도읍 새마을공원에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음악회는 김하수 청도군수, 전종율 청도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군의원 및 지역주민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청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용부, 민간위원장 김영웅)가 주관한 이번 음악회에서는 색소폰, 국악, 통기타, 트롯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뿐만 아니라 먹거리 나눔과 어르신 건강상담, 세계문화체험, 달고나 만들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돼 참석한 주민들에게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해 열띤 호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함께모아 행복금고 기부금 적극 홍보하고 접수했고, 기부 받은 라면 100여 박스로 만든 라면트리를 설치해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기부 받은 라면은 연말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영웅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은 “오늘 열린음악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나눔문화를 홍보하고 확산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용부 청도읍장은 “오늘 청도읍 문화나눔 열린음악회에 적극 참여해 주신 내빈분들과 지역주민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민들과 다 함께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특히 이번 음악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문화 향유권 향상은 물론 나눔의 소중한 가치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