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입주기업 아시아창업보육협회 2개 부문 수상
2024-11-07 14:09
경기 성남산업진흥원 성남창업센터에 입주한 리틀원 주식회사가 2024년 아시아창업보육협회에서 주관하는 AABI 횃불 유망 기업가상과 기업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7일 진흥원에 따르면, 지난해 성남창업센터가 AABI 올해의 창업보육센터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추천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아 성남산업진흥원의 우수한 창업지원 성과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AABI는 미국창업보육협회(NBIA), 유럽창업보육협회(EBN)와 더불어 세계 3대 창업보육협회 중 하나로, 한국을 포함해 중국, 태국, 싱가포르, 인도 등 아시아 20여 개국이 회원국으로 참여하고 있다.
리틀원은 최종 7개 수상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최근 인도 하이데라바드에서 열린 AABI 시상식에서 ‘횃불 유망 기업가상’과 ‘기업가 최우수상’을 수상한 리틀원은 올해로 창업 7년 차를 맞이했다.
특히, 2022년 CES 혁신상 수상과 네슬레 주관 스타트업 혁신경연대회에서 우승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성 및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고 미국, 독일, 일본 등 다수의 해외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이병규 대표는 “성남산업진흥원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 세계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